[양재/강남] 직장인 스터디 모집합니다 (마감)
주중에 퇴근후에 강남이나 양재에서 만나서 기술 도서 정해서 이야기 나누거나
사이드 프로젝트 진행할려고 합니다
저는 5월에 국비 수료하고 지난 9월에 기술지원으로 입사해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배워야 할 점이 많고 개인적으로 공부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아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하지만 아직 스터디를 경험해보지 못한 탓에 세부적인 방향을 잡기는 어렵네요 ㅠㅅㅠ
자세한 진행방식은 인원이 어느정도 충원되면 논의할려고 하지만
생각하고 있는 진행방식은
우선 도서 선정하고 일주일간 특정 분량 읽은 것을 토대로 이야기 나누고
어느정도 진행되면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이드 프로젝트 진행시 크론 형식으로 스프링/스프링부트, 오라클(혹은 mySQL), 노드/리액트로 진행할 거 같습니다
일정은 매주 화요일이나 목요일 18시30분 강남 혹은 양재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3~5 명 희망하지만 3명 모집되면 일단 진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