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개발자 연봉협상
2년차가 됐습니다.
1년간 나름 열심히 했고 했단 프로젝트들도 있는 상황에서
연봉협상을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초봉 3300을 받았고 그 이후로 얼마까지 올릴 수 있을지 고민이 됩니다.
어느정도를 제시하는게 맞는걸까요?
참고로 자바 스프링 위주로 하고있고 리액트나 다른 것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미국시장을 노리고 있고 해외 개발자들과의 소통이 중요한 가운데 영어도 조금 할수 있는게 제가 가진 것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회사에 영어를 하는 분이 많이 없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