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인증 스터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 취준생 입니다!
취업 준비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면서 혼자하다보니 자꾸 늘어지고 쳐지더라고요
같이 준비하면 서로 자극도 받고 좋을 것 같아서 스터디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4-5명이서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하핫
💡생각해본 진행 방식
1. 10시까지 기상 인증
2. 12시까지 그날 할 일 목록 (투두리스트) 적고 인증 -> 자율!
3. 24시까지 공부한 거 인증
4. 일주일에 한 번 다같이 주간 회고
5. 마음이 맞는다면 같이 CS나 책 한 권 정해서 함께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같이 힘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