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SI 기업 붙었는데, 삼성 전담 1차 협력 업체라는데 좋은걸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소 SI 기업 최종 합격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기업에서 삼성 전담으로 하는 파견 1차 협력 업체라고 자랑스럽게 소개를 해주었는데 이게 뭘 뜻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추후 이직하게 되었을때 뭐 이득이 있거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따로 연봉협상이나 회사 복지를 못 여쭤봤는데, 원래 전화로 합격 통보 받고 그 자리에서 바로 물어봐야 하는걸까요? 또 맘에 안든다면 바로 거절 의사를 전달해야 되는걸까요?
아니면 추후 계약서 쓰면서 맘에 안들면 그냥 자리를 나와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