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 개발자를 시작했습니다. 보통 이직은 몇년차 정도부터 생각하나요?
비전공자 + 국비과정 테크를 타고
올해 처음 개발자로 입사한 신입입니다.
근무하는 곳은 대전 - 충남권이고 현재 연 2800에 상여는 없는 상태인데
보통 개발자로 입사하는 비전공자 분들은 몇년차에 이직을 활발히 하시는 지 알고 싶습니다.
이직 사유는 당연히 연봉 인상을 위해서이고
서울 - 경기권 이직을 희망하는 중입니다.
저보다 먼저 개발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