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부하는 컴퓨터구조+운영체제 스터디 모집 합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으로 책 스터디를 진행 하려고 합니다!

모집 인원은 4명 정도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주단위로 책을 정리합니다
분량은 스터디원들과 유동적으로 정합니다
한 주마다 리딩을 하는 사람 한명이 있고 그 외
맴버들은 책을 읽다가 모르는 점을 기록으로 남겨 두고 싶은 예제 등 자유로운 방식으로 이슈를 추가합니다스터디 시간 전까지 리딩하는 사람은 해당 이슈에 답변을 달고 스터디 시간에 함께 살펴봅니다
모두가 납득하면 close
여기로 연락주세요!
링크 : https://open.kakao.com/o/swDGB7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