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강남] 기술 스터디 (혹은 토이프로젝트 진행) 모집합니다
퇴근후에 회사 근처나 집 근처에서 토이 프로젝트 진행하거나 기술 관련 스터디를 진행할려고 합니다
가능하면 양재/강남 근처에서 진행하고 싶은데
안양/의왕/과천/사당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 계시면 거기서 진행하겠습니다
인원은 3~5분 정도 고려중입니다
양재/강남 - 18시30분에 카페 혹은 스터디카페에서 진행
안양/의왕/과천/사당 - 19시 이후에 카페 혹은 스터디카페에서 진행
스터디 주제는 미정이지만 기술 서적 하나 구해서 이야기 나누거나
토이 프로젝트 기획부터 해서 크론 사이트 하나 만들어볼려고 합니다
토이 프로젝트 진행시에는 스프링, 오라클(혹은 my-batis), 리액트 사용할 거 같습니다
(제가 국비출신에 실력은 아직 애기 수준이라 ㅠㅠ 많은 공부가 필요합니다...ㅠㅠ)
카페나 스터디카페에서 1시간 가량 모여서 진행할 거 같습니다
아래 오픈 카톡방 링크입니다.
https://open.kakao.com/o/sTEX3EUf
문제시 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