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하자마자 퇴사 시 멘트좀 추천해주세욥!
a회사에 붙어서 내일부터 근무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a회사 이후에 붙은 b회사가 내일 연봉 및 처우를 알려주겠다고 하네요
만약b회사 조건에 따라 a회사를 그만둘 수 도 있을거 같은데
그만두게 된다면 a회사에는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경험이없고 말재주가 부족해서 어떻게 해야 최대한 예의 지키며 말할 수 있을지를
잘 모르겠어서 조언 구해봅니다!/
a회사에 붙어서 내일부터 근무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a회사 이후에 붙은 b회사가 내일 연봉 및 처우를 알려주겠다고 하네요
만약b회사 조건에 따라 a회사를 그만둘 수 도 있을거 같은데
그만두게 된다면 a회사에는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경험이없고 말재주가 부족해서 어떻게 해야 최대한 예의 지키며 말할 수 있을지를
잘 모르겠어서 조언 구해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