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월급, 그리고 연체
퇴사하기 전, 오늘이 마지막 월급날입니다.
오늘 재무담당자가 전화와서 퇴직을하면 4대보험 관련해서 다시 재정산을 해야하는데 노무사가 아직 계산을 안해서 저만 오늘 월급 못 줄수도 있겠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월급 밀린적은 없었어서 "카드값때매 월말 전에는 꼭 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하고 넘겼지만
이게 당일에 뭔소린가 싶습니다. 끝까지 정말 ㅋㅋ;;
퇴사하기 전, 오늘이 마지막 월급날입니다.
오늘 재무담당자가 전화와서 퇴직을하면 4대보험 관련해서 다시 재정산을 해야하는데 노무사가 아직 계산을 안해서 저만 오늘 월급 못 줄수도 있겠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월급 밀린적은 없었어서 "카드값때매 월말 전에는 꼭 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하고 넘겼지만
이게 당일에 뭔소린가 싶습니다. 끝까지 정말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