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연봉 협상 관련해서 글 작성한 사람입니다 .. ㅎ
말씀 해주신 데로 10 ~ 15% 정도 제안했고
10%는 아니지만 만족할 만큼 제안 받아서 잘 협상했네요 ㅎ
제 개발 인생에 오키분들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 주십니다 ㅜㅜ
협상 끝난김에 감사하다고 말씀드릴려고 글 작성해요 ㅠ
도움 주신 모두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저번에 연봉 협상 관련해서 글 작성한 사람입니다 .. ㅎ
말씀 해주신 데로 10 ~ 15% 정도 제안했고
10%는 아니지만 만족할 만큼 제안 받아서 잘 협상했네요 ㅎ
제 개발 인생에 오키분들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 주십니다 ㅜㅜ
협상 끝난김에 감사하다고 말씀드릴려고 글 작성해요 ㅠ
도움 주신 모두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