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굿즈 제작 설문조사 당첨 후기
어제 퇴근해서 돌아오니 모르는 택배가 하나 도착했네요.
뭔가 했는데, OKKY에서 설문조사하고 당첨된 선물이 온거였네요.
굿즈로 키캡을 추천했는데, 받은 선물의 품질이 좋아서 그냥 후드티로 계속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심볼은 파란색이어야 할 것 같은데... (단가가 오르나?)
잘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퇴근해서 돌아오니 모르는 택배가 하나 도착했네요.
뭔가 했는데, OKKY에서 설문조사하고 당첨된 선물이 온거였네요.
굿즈로 키캡을 추천했는데, 받은 선물의 품질이 좋아서 그냥 후드티로 계속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심볼은 파란색이어야 할 것 같은데... (단가가 오르나?)
잘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