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에서 웹개발로 이직시
안녕하세요 자바 스프링 기반 웹개발자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공고에 웹 개발이라고 되어있는 솔루션 회사에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언어는 java, spring 사용한다고 하고 프론트단은 주로 리액트 다룬다고 들었습니다.
면접 분위기도 괜찮았고 연봉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어제 합격 전화가 와서 다음달부터 출근을 하기로 했는데
다른 근무지로 파견나가는 경우는 고객사 파견을 말하는 것이겠죠?
신입 개발자의 큰 고민이라서 여쭤보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