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명세서 받아보니
명세서 내역 보니 공제액이 월급의 1/10 가량 되네요,...ㅠㅠ
특히 국민연금이랑 건강보험은 뭐이리 많이 가져가는지...ㅠㅠ
건강보험이야 오늘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렇다해도
국민연금은 제가 퇴직할때쯤엔 고갈된다는 카더라가 있어서 암담합니다...
그나마 식대를 엇비슷하게 받고는 있지만...내 돈....ㅠㅠ
명세서 내역 보니 공제액이 월급의 1/10 가량 되네요,...ㅠㅠ
특히 국민연금이랑 건강보험은 뭐이리 많이 가져가는지...ㅠㅠ
건강보험이야 오늘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렇다해도
국민연금은 제가 퇴직할때쯤엔 고갈된다는 카더라가 있어서 암담합니다...
그나마 식대를 엇비슷하게 받고는 있지만...내 돈....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