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를 갈면 연봉이 달라진다 이말의 뜻은?
보통 저 같은 경우는 회사에 정수기 물통이 비어있으면(물통 교환식)
그냥 지나가다가 츤데레(?) 처럼 싹 갈아주고 갑니다. (어느 프로젝트 나가도 다 동일.)
어느날 정수기관련 말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한 개발자가 자기는 물통이 비어있으면
누가 갈아줄때까지 물 안 마신다고 기다린다는거에요.
그래서 웃으면서 정수기 물통을 갈면 연봉이 달라져요 했더니
그게 무슨 개소리냐(?) 한적이 있었는데. 여러분이 생각은 어떤가요?
정수기 물통을 갈면 연봉이 달라진다.
정수기 물통이랑 연봉이랑 무슨 상관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