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미래가 안보여서 신입 자바로 전환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취업을 늦게 해서 처음에는 JAVA로 시작했다가 직장내 괴롭힘으로 반년만에 퇴사하고 방황하다가 CCTV 업체에서 취업해서 C# WPF위주로만 3~4년 했는데 벌써 30대 중반이 지나고 후반 접어들었습니다.
회사가 망해서 나왔는데 mes쪽으로 이직하려고 했더니 mes경력은 없어서 그런지 아무리 작은 곳에 지원해도 연락 오는 곳이 없는 거 같아요 게다가 c# 분야는 ASP이든 WPF이든 뭐든 신입은 아예 안 뽑네요. 연봉 3000대라도 좋으니 자바로 바꾸고 싶은데 이 나이에 중고 신입으로 이직이 가능할지 의문이네요. 자바를 지속해서 안 하고 C#으로 경력 쌓은게 너무 후회되고 눈물나네요.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