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개발자 END OF YEAR PARTY !

K-DEVCON Daejeon 에서
이번에 네트워킹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시간은 12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
장소는 봉명동 세븐팩토리모먼트 입니다.
대전에 있는 개발자들끼리
그 동안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던것 같아서
서로 알아가고 같이 즐길 수 있는 연말 파티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서로 재밌게 놀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K-DEVCON Daejeon 오픈채팅에 들어와있지 않으시더라도 참여 가능하니 주변 개발자분들께 소개해주셔도 괜찮습니다 : )
https://festa.io/events/4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