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면서 합격한곳 먼저 가야할까요?
취준중인 개빌자입니다..
지금까지 200개 가까이 지원을 한것 같습니다.
운이좋게 서류는 15개정도 붙었고 면접을 보다가 한곳이 최종합격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 와중에 다른곳들도 면접이 잡혔고요.
3주정도 여유시간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추가적으로 면접연락이 많이 오게되어서 고민이네요...
다음주나 다다음주쯤 계약서적자고 하셔서 방문 해야할것 깉은데 다음주에도 다른곳 면접이 잡혀있습니다ㅠㅠ
합격한 곳이 거리가 있지만 연봉도 꽤 높게 주신다고 하셔서 쉽게 포기가 되지 않네요.. 오늘까지 두곳은 면접봤고 다음주에 결과 알려주신다고 했는데
여기서 계약서를 작성하게되면 다른곳에 가게되더라도 문제가 생기지는 않나요..? 아니면 방문기긴을 조금 늘려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