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봉 인상 질문
보안 솔루션 기술 지원 엔지니어로 업무를 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회사에서 3월에 입사 하였고 회사에 있는 여러 보안 솔루션 중 제가 담당하고 잇는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는 약 반년 정도 됐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잘 모르겠지만, 회사의 사수로 계신 분들이나 몇몇 분들께 말씀을 들어보면은 대리나 과장급으로 POC나 BMT 를 위한 소개 및 교육에서도 잘해주고 있다고 자주 칭찬해주시고 내년 연봉인상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1년차 정도 된 신입에게 바로 직책을 주임이나 대리 정도로 승진시켜주는 경우가 있나요..?
최대한 업무에 더 집중하고 우쭐되는(?) 마음을 안들게 하려고 겸손하게 행동하려고 하는데 연봉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니 연봉이 얼마나 오르고 직책이 오르려나 등의 괜한 기대감이 퇴근 후 혼자 있는 시간이나 여과시간에 자주 드는것 같습니다...회사의 직원 수는 적지만 매출규모가 상당히 강소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