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신입 첫 회사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0살 비전공자 국비지원 학원 6개월 수료 후 4개월째 취업 준비 중인 프론트엔드 개발자 취준생입니다!
학원 종료 후 혼자 준비하며 이것저것 프로젝트도 많이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150개 넘는 회사에 지원하고 딱 6번 면접 보고 마지막 면접 본 곳에서 최종 합격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막상 취업이 되고 보니 해당 회사에 가는게 맞는 판단인지 갑자기 확신이 안서서 선배님들의 의견은 어떤지 궁금해 올려봅니다!!
서울 위치, 6년차 서비스 회사, 사원 50명 가량, 출퇴근 용이, 연봉은 신입치고 제가 기대한 연봉보다 높습니다.
다만 단점이, 잡플래닛 리뷰가 너무 안좋더라구요.. 10명 중에 9명의 의견이 같이 일하는 동료들은 너무 좋은데 경영진들의 마인드가 직원을 부속품 취급하고, 야근이 너무 당연하다는 말이 대다수이더라구요.
저는 업무 상 필요로 인한 야근은 당연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주의입니다. 다만, 잡플래닛 리뷰가 너무 안좋다보니 살짝 걱정되어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첫 출근이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그 전에 제가 어느 부분을 미리 준비하면 좋을지도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합격했다고 마냥 쉬기에는 불안해서 뭐라도 해야할 것 같은데.. 뭘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