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6개월 이직?
현재 웹 개발 신입으로 몇개월을 채웠는데 연봉이작습니다.
근데 그 전에 개발이 아닌 전산경력이 있는데
만약에 지금 sm 프리랜서로 옮길 수 있다면
만약 저의 상황이라면 옮길건가요? 아니면 1년을 채울 건가요?
최대 1년만 다니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년후에도 프리랜서 자리 알아볼거 같긴합니다
현재 웹 개발 신입으로 몇개월을 채웠는데 연봉이작습니다.
근데 그 전에 개발이 아닌 전산경력이 있는데
만약에 지금 sm 프리랜서로 옮길 수 있다면
만약 저의 상황이라면 옮길건가요? 아니면 1년을 채울 건가요?
최대 1년만 다니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년후에도 프리랜서 자리 알아볼거 같긴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