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S면접 스터디 구해봅니다.
정확히 3명에서 하려고합니다.
DB ,네트워크 ,OS , 알고+자구 , 스프링 , 기술스택등등
간단한 자기소개외엔 인성면접 준비 안합니다.
매주 월수금 (시작시간 아침 9시 OR 10시) 진행시간 1시간 반 한사람당 30분
상황에따라 시간이 늘어날수도 있습니다.
면접 스터디 만드는건 처음이라 서투를수 있다는것 미리 양해부특드립니다.
아침에 한다는 건 취준생만 받을게요
-마감-
정확히 3명에서 하려고합니다.
DB ,네트워크 ,OS , 알고+자구 , 스프링 , 기술스택등등
간단한 자기소개외엔 인성면접 준비 안합니다.
매주 월수금 (시작시간 아침 9시 OR 10시) 진행시간 1시간 반 한사람당 30분
상황에따라 시간이 늘어날수도 있습니다.
면접 스터디 만드는건 처음이라 서투를수 있다는것 미리 양해부특드립니다.
아침에 한다는 건 취준생만 받을게요
-마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