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고급 프리랜서는 언제까지 할수 있을까요?
사실상 대부분의 프리는 고급 획득 이후로 멈춥니다! 아닌가요?
최근에 제일 연세 높으신분은 57 세 이셨네요.. 3년후 환갑??
제가 갖다 대기 힘든 선배님이시지만 단가야 머..
정시출근 정시퇴근을 2년 너메 하시니 힘들다고 쉬러 가셨음..
그 덕분에 나한테 귀한 TO 가 생겼지만,,,
이래서 건강과 체력이 제일 중요함.
예전에 30대 중반만 넘으면 개발 손뗸다는게 대세였는데..
치킨집 차려야 한다는 개소리도 많았조?? 치킨집이 10배 더 힘듬..
앞으론 오또케?? 생존해야 할까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