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연봉 협상
안녕하세요
이직 절차 진행중인 2년차 개발자입니다.
1년 이하 경력직 면접 모두 끝나고 처우 협의만 남은 상황인데
현재 연봉과 희망연봉을 제시해달라고 하는데 연봉 협상이 처음이라 얼마나 불러야할지 감이 잘 안오네요 ,, ㅎㅎ
혹시 1년 또는 2년에 연봉협상 하실때 몇 프로정도 올려서 제안하셨나요 ..?
같은 분야면 자신있게 부를텐데 다른 분야 + 1년 이하 경력직에 지원한거라 감이 잘 안오네요 ..
혹시 너무 높게 부르면 회사측에서도 안좋게 볼 수도 있을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