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면접에 최종합격을 했으나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잡플래닛 리뷰를 보니 기술이 오래되어 성장가능성이 제로라는 말이 신경쓰이네요
오래된 기업이고 사업아이템도 오래되어서 그런걸지,
mvc model1방식으로 프레임워크도 없이 개발한다는데 걱정이 많아지네요.
저는 스프링 위주로 학습했고, 회사 선택 1순위는 성장 가능성으로 생각해왔습니다.
초봉은 업계 평균보다 조금 높은편인것같으나 연봉인상률은 적은편입니다
취업 혹한기라 여기라도 들어가서 경력이라도 쌓고 개인공부를 하며 성장해야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