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에 희망연봉을 낮게 적어서 냈는데
면접때 올려불러도 괜찮은걸까요??
예를 들어 2800을 적어 냈는데 3000을 부른다던지
이력서에 2800(면접후 결정가능) 이라고 되어있기는합니다. 채용사이트에도 면접후 결정이라고는 되어있어요.
이력서에 이렇게 적어서 면접 부른건데 3000적어서 올렸으면 안뽑았을거다 이런느낌이려나요
면접때 올려불러도 괜찮은걸까요??
예를 들어 2800을 적어 냈는데 3000을 부른다던지
이력서에 2800(면접후 결정가능) 이라고 되어있기는합니다. 채용사이트에도 면접후 결정이라고는 되어있어요.
이력서에 이렇게 적어서 면접 부른건데 3000적어서 올렸으면 안뽑았을거다 이런느낌이려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