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실때 다음 연봉협상이 언제인지 파악하고 가시길..!
이제 딱 3년된 웹개발자입니다
2월에 이직하면서 연봉 겨우 700인상하고 이직하면서
내년 초쯤 연봉인상 되겠지 하고 안일하게 생각했는데(제잘못ㅠ)
회사의 연봉정책이 분기마다 점수를 줘서 점수를 몇 점 이상 되면
바로 연봉이 오르는 정책인데 모으는데 기간이 1년이 넘어버리니까
매년 1월마다 최근 1년이상 연봉이 안 오른 경우 받은 점수 만큼 반영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2월에 들어온 사람은 내년 7월까지 기다려야한대요...
그럼 거의 1년 5개월을 동결이고 오른 연봉 반영된 퇴직금 받을려면 내년 10월에 퇴사를 해야되는건데요..
입사 할때 얘기했던 업무랑 너무 달라서 1년만 채우고 이직하려고 했는데.. 망했어요ㅠㅠ
이직할때 연봉을 엄청 올려야 한다는게 이런 경우가 있기때문에 그런건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