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돌아 첫 출근!
요약
프론트/전공자/3년공백/지인회사/전산출근제의/높은연봉
변명 쪼금 하자면...
분명 저는 거절하러 갔었습니다...
그런데 이 회사 사이트가 지금 대학교 2학년 백엔드가 만들어 놓은 수준? 이라서 갈아 엎고 싶다라고 하셔서
그럼 제가 만들어도 되나요?라고 여쭤보니
회사 내에서 하고 싶은 것은 다 해도 된다고 하셔서
결국
.
.
.
내일 첫 출근 입니다!
하는 일은 친척에게 물으니
전산 사이트 관리
-> ERP 프로그램 만들어 본 경험으로 어떻게든 될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한 장애처리
-> 익스플로어 문제 설정 변경, IP 충돌 해결, 껐다 켜기 이 방법들이면 거의 다 해결 될거라고...
회사 사이트 관리
이런 것들이라
제 걱정보다는 괜찮을 거라 예상됩니다!
심지어 12월 달에 친척 분께서
사이트 다시 하실거라고(한 달 여유 있으셔서)
최대한 React로 바꿔주신다고 하셔서!(기존 JSP)
고쳐서 제 포트폴리오로 사용하면 좋을 듯 싶었습니다!
지금까지 제 고민 같이 들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ㅠㅠ
첫 출근 응원해주세요!
돈 벌면서 계속 공부해서 프론트엔드 개발자 꼭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