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에서 프론트개발자로 이직시 연봉
퍼블리셔 경력 2년 일하다가 프론트개발자로 전향해서 2년 일하고 현재 이직 준비중입니다.
이직 시에 희망연봉을 기재해야되는데 프론트 개발 3년차의 연봉으로 적어야할까요?
퍼블리셔 경력을 포함하자니 그럼 개발 5년차로 들어가는데 그 정도의 실력은 아니라서요.
중소기업 기준으로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퍼블리셔 경력 2년 일하다가 프론트개발자로 전향해서 2년 일하고 현재 이직 준비중입니다.
이직 시에 희망연봉을 기재해야되는데 프론트 개발 3년차의 연봉으로 적어야할까요?
퍼블리셔 경력을 포함하자니 그럼 개발 5년차로 들어가는데 그 정도의 실력은 아니라서요.
중소기업 기준으로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