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입사 당시 연봉 물어보는 것도 실례일까요?
연봉 자체가 좀 민감한 부분이긴 해서 선뜻 물어보긴 어렵지만 또 뭔가 지나간 정보라서 그렇게 기분이 안 나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들은 3~4년차 쯤 된 입장에서 동일 직종의 신입으로 들어간 지인이 조심스럽게 처음 입사할 때 연봉 물어봐도 되냐고 하면 기분이 어떠실 것 같으신가요?
연봉 자체가 좀 민감한 부분이긴 해서 선뜻 물어보긴 어렵지만 또 뭔가 지나간 정보라서 그렇게 기분이 안 나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들은 3~4년차 쯤 된 입장에서 동일 직종의 신입으로 들어간 지인이 조심스럽게 처음 입사할 때 연봉 물어봐도 되냐고 하면 기분이 어떠실 것 같으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