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관련 질문있습니다!
지금 딱 4년차된 새내기입니다
다른 프리분들은 구직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단가도 좀 궁금하구요!
지금 현재 1금융권 sm에있는데 500좀 안되게 받고있어서요!
지금 딱 4년차된 새내기입니다
다른 프리분들은 구직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단가도 좀 궁금하구요!
지금 현재 1금융권 sm에있는데 500좀 안되게 받고있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