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소득으로 저의 가치를 다시금 알았네요
연봉어택이라고 총소득으로 뭘 살 수 있는지
나오는 게 있다길래 재미삼아 해봤거든요
제 연봉으로는 마라탕 3만개 넘게나 먹을 수 있네요?ㅋㅋㅋ
뭐 궁금해서 해보긴 했지만 이걸보니 지금까지
열심히 일해온 거 같다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연봉어택이라고 총소득으로 뭘 살 수 있는지
나오는 게 있다길래 재미삼아 해봤거든요
제 연봉으로는 마라탕 3만개 넘게나 먹을 수 있네요?ㅋㅋㅋ
뭐 궁금해서 해보긴 했지만 이걸보니 지금까지
열심히 일해온 거 같다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