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사이트에 월급 명시해논것은 세전인가요 세후인가요?? | OKKY 커뮤니티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카테고리
커뮤니티
사는얘기
AI
연봉·단가
취준생
피드백
IT 정책토론
s/OKKY
s/INFJ
s/HermesAgent
s/프리랜서 개발자 라운지
s/소규모 SaaS 실험실
모임·스터디
Q&A
지식
이벤트
공지사항
Contact
커뮤니티
연봉/단가
·
2년 이상
·
1.1k
취업하고싶어용
채용사이트에 월급 명시해논것은 세전인가요 세후인가요??
연봉은 세전으로 알고있는데 월급도 세전으로 명시해논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쓰기
연봉·단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