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계약 종료와 임금체불
SI 업체 에프 에이 솔루션 FASolution과 일을 하게 되었고,
중간에 SPS 엔터프라이즈 라는 짜치는 업체 끼고 시작하게 되었네요.
투입 전 부터 단가 후려치더니, 온갖 감언이설로 '다음 프로젝에는 길고 뭐 좋은데 넣어주겠다~' '단가 다음에는 꼭 올려주겠다.' 말은 정말 잘하더라고요,
그렇게 넘어가게 되서,, 3주를 기다리라고 하고,
투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열흘 후 ,
갑자기 솔루션이 외부에서 개발하고 들어오게 되었다라는 말도 안되는 말로, 계약을 종료한답니다.
3개월 계약했는데, 이렇게 쉽게 계약 위반을 하고,, 참으로 계약서가 무의미 한 느낌이였습니다.
이렇게 한 가정의 생계를 위협 받는 일이 생길 줄은 몰랐습니다.
더 화나는건, 사과 한마디 없이,..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고, 내쳐진다라는 거죠,,
진짜 나쁜 업체에 나쁜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요.
업체가 나빠서 그런가, 사람이 나빠서 그런가..
거기 여자 PM..
진짜 결혼 못한 여자 PM에 선입견이 생기려고 하네요.
성격이 왜캐 다 삐딱한건지,
무슨 사회에 불만이 가득차 있는지, 분노와 피해의식, 선입견, 뭐만하면 불평등 프레임,..
정말 나도 물들까 상종하기도 싫으네요,
참 나.. 사실 전 이 바닥을 떠났고, 혼자 영업 부터 교육 개발 까지 해왔었지만, 힘들어서 외부 SI 이용했는데,,,
이런일도 있어나는 군요..
업체 진짜 잘 알아보고 일하세요,
여러분들과 여러분들의 능력은 귀중하고 소중합니다. 아무대서나 낭비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