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단가가 2000년대 초반으로 회귀했다는 거라고요?
신입이 100~200
중급 300~400
고급 500~600
지금 농담하는 거죠? 오키에 보도방 사장님 희망사항 올리는 곳입니까?
단가 질문 올라가면 거리낌없이 위 패턴대로 단가 지르는 분들 가끔 있네요.
스타트업도 그렇게 안 줘요! 잡플래닛 별점 1.x 조차도 이것보단 더 줍니다.
네, 죄송합니다. 잡플래닛이라는 곳을 몰랐었군요.
신입이 100~200
중급 300~400
고급 500~600
지금 농담하는 거죠? 오키에 보도방 사장님 희망사항 올리는 곳입니까?
단가 질문 올라가면 거리낌없이 위 패턴대로 단가 지르는 분들 가끔 있네요.
스타트업도 그렇게 안 줘요! 잡플래닛 별점 1.x 조차도 이것보단 더 줍니다.
네, 죄송합니다. 잡플래닛이라는 곳을 몰랐었군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