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형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ㅠㅠ (연봉협상)
작년 10월24일 입사해서 올해 딱 1년되었네요.... 근데 회사가 매년 2월에 연봉협상을 하는데
내년 2월에 연봉협상할때 해야하나요?
아니면 1년됬으니깐 팀장님께 말씀드려서 지금 먼저 해야되는게 나을까요?
작년 10월24일 입사해서 올해 딱 1년되었네요.... 근데 회사가 매년 2월에 연봉협상을 하는데
내년 2월에 연봉협상할때 해야하나요?
아니면 1년됬으니깐 팀장님께 말씀드려서 지금 먼저 해야되는게 나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