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자질이 부족한데 취업이 된거 같아요
제목 그대로 비전공 대졸에 국비 6개월 스펙이 다입니다. 이번에 중소기업에 취업이 됐는데 연봉은 2000중반이구요.. 면접 볼 때 특별히 코드상에 질문은 하지 않고 그냥 프로젝트 했던거 내용 중심으로 인성 면접을 했고 저는 나름 말을 잘했는지 취업이 됐습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면 게시판도 잘 하지 못하는 상태인데 막막합니다
제가 잘 하는 줄 알고 뽑으셨을텐데 저를 뽑으신걸 후회 하실거 같고 취업이 되어도 기쁘지가 않습니다. 이럴땐 어떤 마음가짐이 중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