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sm운영 단가 얼마 말해야하나요?
이력서 넣었더니 단가도 알려달라하는데
저는 2년 경력있고 초급인데
얼마 말해야하나요?
SM은 연봉이 아니고 월급으로 말하나요??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
이력서 넣었더니 단가도 알려달라하는데
저는 2년 경력있고 초급인데
얼마 말해야하나요?
SM은 연봉이 아니고 월급으로 말하나요??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