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연봉 3300 (식대 회사에서 사줌) _ 집에서 멀다 (대중교통 편도 2시간정도 될듯)
연말 혹은 연초에 연봉협상을 하긴하는데
이직을 생각하고 있어서
알아보다가 덜컥 합격이 되었거든요
연봉 3500 (식대포함) _집에서 가깝다 (자차로 편도 15분정도)
현 회사에서 좀더 버텨서 연봉협상을 하고나서
이직을 해야할지해서요 ㅠ
연봉 3300 (식대 회사에서 사줌) _ 집에서 멀다 (대중교통 편도 2시간정도 될듯)
연말 혹은 연초에 연봉협상을 하긴하는데
이직을 생각하고 있어서
알아보다가 덜컥 합격이 되었거든요
연봉 3500 (식대포함) _집에서 가깝다 (자차로 편도 15분정도)
현 회사에서 좀더 버텨서 연봉협상을 하고나서
이직을 해야할지해서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