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자회사 vs 일반 기업
현재 중소기업에 근무중이구요 년차로는 2년차입니다.
근무 환경이나 연봉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중입니다.
성과 포함 4천정도?
직원수도 300-400 정도 되는 회사입니다.
아무래도 중소기업 특징상 갈려가는 부서도 있지만 유지보수 업무만 하다보니 정체되는 느낌이 심해서 이직 고민이 좀 되네요
대기업 자회사 같은 회사는 별로일까요?
하청에 하청이라는 건 알지만 중소기업도 뭐 마찬가지라서..
LG CNS 자회사 비즈테크아이라는 기업을 들었거든요
자회사는 아무래도 모기업보다 복지나 급여 수준은 당연히 떨어지는 건 알겠는데
장기적으로 봤을 때 자회사도 나쁘진 않은 회사인가요?
대기업 자회사 > 중소는 쉬운데 그 반대는 아니라는 말도 많아서요
이러한 고민 해보셨던 선배님들
겪어보신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