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6 비전공자 취업 두군데 선택 고민
안녕하세요.
국비 6개월 수료후 취업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두군데 연락온 곳 중 어느곳이 나을지 고민이 들어서 글 올립니다.
A기업
소규모 회사로 사원 수는 6~8명 입니다. 연봉은 2500이며, 자체 프레임워크를 사용합니다.
중식 지원은 안되고, 1년 15회 강제 고정 휴가입니다.
집에서 45분 거리이며 6개월 적응기간을 갖게 되고, 1년중 최대 2개월 정도 팀 단위 파견이 있습니다.
면접 분위기로 미뤄 봤을때 회사 분위기는 대체로 좋은 편 인것 같습니다.
B기업
Si 파견 업체로 연봉은 2800시작입니다. 사람인 기준 사원 수 26명 입니다.
집에서 45분 거리이며 한달 무급 교육 기간을 거쳐 홀로 파견 나가게 됩니다.
중식 지원은 따로 없고, 1년 15회 월 단위 자율휴가 입니다.
저는 빠르게 취업하여 실무를 경험해 보려 합니다. 사실 연봉 보다는 경력이 쌓였을때 이직이 유리하고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회사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