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급여 통장 은행사 정해두는데가 있네요
하... 딴건 다 좋은데... 옮길 회사가
급여통장을 무조건 신한은행 쓰라는데
아니 무슨 회사 옮길때마다 은행 계좌 만들어야되네요
첫회사는 기업은행
두번째는 국민은행
세번째는 아무데나 다 됐고
네번째는 신한은행
옛날에 처음 가는 은행에 계좌 계설할때 보이스피싱놈들 때문에 입출금 한도 몇달동안 제한됐던 기억이 나는데
그거 또 그럴까봐 짜증나네요 ㅠㅠ 월급 계좌에 돈 빠질거 다 엮여있는데
하... 딴건 다 좋은데... 옮길 회사가
급여통장을 무조건 신한은행 쓰라는데
아니 무슨 회사 옮길때마다 은행 계좌 만들어야되네요
첫회사는 기업은행
두번째는 국민은행
세번째는 아무데나 다 됐고
네번째는 신한은행
옛날에 처음 가는 은행에 계좌 계설할때 보이스피싱놈들 때문에 입출금 한도 몇달동안 제한됐던 기억이 나는데
그거 또 그럴까봐 짜증나네요 ㅠㅠ 월급 계좌에 돈 빠질거 다 엮여있는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