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회사 매력없나요 2...
안녕하세요, 어제 글 올렸던 모 스타트업 회사 HR 담당자 입니다.
어제 올린 글에 여러 개발자분들이 댓글을 주셨는데요
좋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저도 읽다 보니 정확한 R&R, 처우에 대한 내용도 없이 의견을 들으려고 했더라구요.
다 적기는 어렵지만 약간 더 내용을 얹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진행하고자 하는 개발건은 신규 앱 서비스를 위한 앱 개발인데요, 내부적인거라 배민/쿠팡의 혼합형태인 배달 앱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거 같고 쿠팡을 뛰어넘을 수 있는 앱서비스를 목표로 임하고 있어요.
앱은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우리 서비스를 접촉하는 곳이니 우수한 분들로 어벤져스(?)를 구성해서 이 후에 많은 사용자가 들어와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잘 구축된 앱을 만들자라는게 회사의 생각이구요.
그래서 IOS, andriod, 백엔드 등 각 포지션별로 굵직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우수한 역량을 가진 분들을 세팅중이고 신규 개발팀으로 아예 부서를 나눠서 진행할 예정이에요.
이전 글 댓글에 너무 금융치료로 다 퉁치려는게 아니냐는 느낌의 댓글도 보았는데 신규 사업이고 스타트업이니 당연히 열정적으로 임할 분들을 찾고 있는건 맞아요.. 하지만 좋은 처우로 영입을 해서 같이 좋은분들과 머리 맞대고 으쌰으쌰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처우에 대해서는 각 사람마다 어떤 계약을 하셧는지 달라서 좀 조심스러운데 이전 직장의 150%정도는 충분히 논의 가능한 선 정도로 말씀드릴게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rldlf930@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더 자세한 설명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