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회사 유지보수 업무 신입으로 들어와달라네요
현재
전공심화로 대졸 4년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보유
React 프론트 준비
공백 3년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완료 후
이력서 & 면접 준비 중
삼촌이 회사를 운영하시는데
프로그램을 외주로 제작해서 지금 쓰고 있고
그 프로그램 유지보수 신입으로 들어와달라 하십니다.
컴퓨터전공이니까 컴퓨터 프로그램 어느 정도 알잖아? 그러시면서...
저...컴퓨터 소프트웨어든 하드웨어든 간신히 남들 하는 만큼만 할 줄 아는데...
할 줄 아는 거라고는 개인 컴퓨터 포맷, 집 프린터 조작 정도...?
심지어 사수도 없이 모르는 거 있으면 (기존 업무 맡고 있다가 다른 대기업 들어간) 사촌한테 전화해서 물어보라는데...
(대화 해본 적 없는 사촌입니다)
삼촌은 계속 쉬운 업무라고 그러고
아빠는 일단 들어가서 경험한다 생각하라는데
저는 솔직히 도저히 아니다 생각하는데
연봉을 3,600에 보너스 나오면 4천쯤 될거랍니다
연봉이 진짜 좋아서 고민인데
업무에 대해서 모르는 상태인데
메뉴얼 하나만 가지고 할 수 있을까요?
요약
삼촌 회사 낙하산
외주 받은 프로그램 유지보수 신입
글쓴이 컴맹 간신히 벗어난 상태
사수X, 사촌 전화 질문 O, 인수인계 메뉴얼 O
연봉 3,600 ~ 4,000
다닌다 vs 안다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