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회사 매력 없나요..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모 회사 HR 담당자 입니다.
이번에 신규 개발건으로 채용인원을 모집중인데 제가 개발자가 아니라서 그런지 개발자분들 입장은 어떤지 한번 여쭤봅니다..
저희는 작년 한 해 동안 거래액 2500억 달성하고 계속 성장중인 스타트업인데요. (나름 스타트업 회사 중 몇 없는 흑자기업)
이번에 신규 개발건이 생기면서 별도 사업부로 신규 개발팀을 빌딩중입니다.
모회사가 영업이익을 100억대로 내고 있는 회사라서 스타트업 치고는 나름 투자 안받고도 운영할 수 있는 자금 여유가 좀 있는데요
영입할 인재에 대한 처우도 좋은 편이고 굵직한 역할을 해주실 실력있는 젊은 고연봉자(최소1억..)를 모시고 있거든요.
근데 제가 보기에는 생각보다 반응이 좋지 않은것 같아서요..
다른 보상은 잘 없는데 연봉 인상폭은 꽤 높은편이거든요(최소가 30%)
자세히 기입하기는 좀 어렵지만 이정도 봤을 때 별로 매력이 크게 없는 편인가요..?
혹시 위 내용 보고 더 문의 있으신 분들은 rldlf930@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