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다니시는분 계시나요?
2년제 전문대 나오고 (비전공) 국비지원으로 네트워크,서버,aws클라우드 과정 수료후 취업준비중입니다.
자격증은 네트워크관리사2급,리눅스마스터2급,aws saa 땄습니다. 혹시 메가존 클라우드에서 신입으로 입사하면 괜찮을까요?? 신입사원 연봉은 어느정도 되나요?
2년제 전문대 나오고 (비전공) 국비지원으로 네트워크,서버,aws클라우드 과정 수료후 취업준비중입니다.
자격증은 네트워크관리사2급,리눅스마스터2급,aws saa 땄습니다. 혹시 메가존 클라우드에서 신입으로 입사하면 괜찮을까요?? 신입사원 연봉은 어느정도 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