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회사의 플랫폼 개발자는 별로일까요?
이번에 중견기업 (식품회사) 플랫폼개발자 합격했는데 제가 생각하는 방향성과 맞을지 몰라 고민중입니다.
지금 중소기업 2곳 (스타트업, 중소기업)에 면접보러갈 예정입니다.
28살 백엔드로 spring boot공부하고 플랫폼 개발자로 지원했습니다. 인서울 컴공출신입니다.
나름 대기업? 중견기업? 인데 복지도 줄어들고있다하고 평가도 좋지않아서 내부상황이 정말 궁금하네요
간장으로 유명한 식품회사인데 플랫폼관리라는게 과연 무슨 직무를 하는걸까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간장만큼 연봉이 짜대서 고민중입니다.. 하는업무도 자세히 안나와있어서 고민입니다. 혹시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