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계약 질문드립니다.
이번 주 내 재계약을 진행하는데요
계약 연봉이 아닌 인센으로 + 주는 경우.
연봉은 그대로인데 연말이나 연중 인센으로 주겠다라고 하는 경우에는
다음 이직때 제 연봉 + 인센 합쳐서 계산은 불가능하죠? 무조건 계약 연봉으로 써있어야 하는거죠?
연봉 계약에 익숙치 않아 질문드립니다.
이번 주 내 재계약을 진행하는데요
계약 연봉이 아닌 인센으로 + 주는 경우.
연봉은 그대로인데 연말이나 연중 인센으로 주겠다라고 하는 경우에는
다음 이직때 제 연봉 + 인센 합쳐서 계산은 불가능하죠? 무조건 계약 연봉으로 써있어야 하는거죠?
연봉 계약에 익숙치 않아 질문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