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에 대한 고민..
첫 직장(중소) : 8개월
웹개발자(풀스택)
: 전반적인 업무는 프론트단 리팩토링(vue)
: API 개발 등등 유지보수
현 직장(중소) : 10개월~
유지보수 웹개발자(빽앤드)
: 큰 규모 프로젝트. 협력업체 사원.
현 직장에서 너무 여유로워 답답합니다.
너무 정체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연봉을 높이고 싶은 욕구가 가득합니다.
당장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할 생각은 없지만
자격증 이나 이직에 도움될 만한 활동을 해서
나중에 연봉을 높이고싶습니다.
자격증 : 정보처리기가, SQLD
대학교. 컴공 4년제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