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 후 연봉협상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수습 후 회사에서 서류를 작성하는데 현재 연봉에 만족하냐는 항목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솔직히 만족 못합니다.
수습기간동안 동료 및 팀장님께 일 잘한다고 인정도 받았습니다.
어떻게 답변해야 연봉을 올릴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연봉은 3천 밑입니다. ㅠ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수습 후 회사에서 서류를 작성하는데 현재 연봉에 만족하냐는 항목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솔직히 만족 못합니다.
수습기간동안 동료 및 팀장님께 일 잘한다고 인정도 받았습니다.
어떻게 답변해야 연봉을 올릴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연봉은 3천 밑입니다.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