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 계약서 보통 언제 작성해 주시나요..?ㅜㅜ
회사 다닌지 한달 반 정도 되었는데 사장님께서 아직 근로계약서를 안써주셨습니다.
많이 바쁘셔서 그렇겠지 싶어 계속 기다렸는데..
오늘 타 직원분 근로계약서를 언급하시길래
이때다 싶어서 "사장님 제 근로계약서는 언제 작성하면 될까요?" 이렇게 여쭤보니
"응? 이거 xx씨꺼 아니야~" (??) 라고 하십니다.
제 말을 잘못들으셨거나 작성해야 하는 걸 잊어버리신 거겠죠?
그래서 용기내서 한번더 여쭤보려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혹시 다른분들은 근로계약서를 언제 쓰셨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
--
혹시 제가 아직 인턴이라 그런걸까요? (정규직 전환은 이번달 말에 되고, 지난달 월급은 150 받았습니다)